NO | 질문 |
---|---|
1 |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
선물 포장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메시지에 [선물포장요청] 이라고 기재하시면 선물 포장 가능합니다. (상품별 상이)
종이로 포장되며(종이 포장지의 디자인 및 리본의 색상은 랜덤입니다) 박스 포장으로 원하시는 경우에는 The Conran Shop Gift Box 를 함께 주문하신후 배송메시지에 요청사항 기재 부탁드립니다. |
|
2 | 스노우피크 적립은 언제까지 신청하면 되나요? |
스노우피크 적립은 온/오프라인 모두 구매 시, 한달 이내 요청건에 대해서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노우피크 상품 주문 시,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일 경우 '배송메시지'란에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이름과 회원번호를 기재해주시면, 상품 발송 후 10일 내로 스노우피크코리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
|
3 | 스노우피크 적립은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
스노우피크 상품 주문 시,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일 경우 '배송메시지'란에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이름과 회원번호를 기재해주시면, 상품 발송 후 10일 내로 스노우피크코리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배송메시지'에 작성하지 못한 경우, 1:1 문의하기에 스노우피크 회원이름과 회원번호를 남겨주시면 상품발송 후 적립 진행하겠습니다. |
|
4 | L.POINT 서비스란? |
L.POINT는 모든 롯데의 포인트를 하나로 합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
L.POINT 회원이 되시면 롯데 멤버스 제휴사 이용시, 제휴사별 적립율에 따라 구매금액에 대하여 포인트를 적립받고 적립 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거나, 사은품 교환, 신용카드 연회비 납부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콘란샵에서는 잔여 포인트가 10점 이상이 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5 | 개인정보 수정 및 주소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더콘란샵 홈페이지 > MY PAGE > 회원정보 > 배송지/회원정보 관리 > 주소/연락처 변경 >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후 변경] 가능하며,
L.POINT 회원 홈페이지(https://www.lpoint.com/) My L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본인확인 인증 후)을 통해 수정가능합니다. 본인확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