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로그인-새창
  • MY PAGE
  • 장바구니
  • 위시리스트
  • 주문/배송
  • 고객센터
  • lotte.com

CONRANSHOP.KR

더콘란샵 - 믿을 수 있는 롯데닷컴이 운영합니다.

자주찾는 질문

FAQ빠른검색
쇼핑가이드 > 회원혜택/서비스

L.POINT

질문 목록
NO 질문
1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답변
선물 포장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메시지에 [선물포장요청] 이라고 기재하시면 선물 포장 가능합니다. (상품별 상이)

종이로 포장되며(종이 포장지의 디자인 및 리본의 색상은 랜덤입니다) 박스 포장으로 원하시는 경우에는 The Conran Shop Gift Box 를 함께 주문하신후 배송메시지에 요청사항 기재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2 스노우피크 적립은 언제까지 신청하면 되나요?
답변
스노우피크 적립은 온/오프라인 모두 구매 시, 한달 이내 요청건에 대해서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스노우피크 상품 주문 시,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일 경우 '배송메시지'란에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이름과 회원번호를 기재해주시면, 상품 발송 후 10일 내로 스노우피크코리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3 스노우피크 적립은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답변
스노우피크 상품 주문 시,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일 경우 '배송메시지'란에 스노우피크코리아 회원이름과 회원번호를 기재해주시면, 상품 발송 후 10일 내로 스노우피크코리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배송메시지'에 작성하지 못한 경우, 1:1 문의하기에 스노우피크 회원이름과 회원번호를 남겨주시면 상품발송 후 적립 진행하겠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4 L.POINT 서비스란?
답변
L.POINT는 모든 롯데의 포인트를 하나로 합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제도입니다.

L.POINT 회원이 되시면 롯데 멤버스 제휴사 이용시, 제휴사별 적립율에 따라 구매금액에 대하여 포인트를 적립받고 적립 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상품을 구매하거나, 사은품 교환, 신용카드 연회비 납부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콘란샵에서는 잔여 포인트가 10점 이상이 되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5 개인정보 수정 및 주소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더콘란샵 홈페이지 > MY PAGE > 회원정보 > 배송지/회원정보 관리 > 주소/연락처 변경 >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후 변경] 가능하며,

L.POINT 회원 홈페이지(https://www.lpoint.com/) My L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본인확인 인증 후)을 통해 수정가능합니다.

본인확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L.POINT 고객센터(1899-89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