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로그인-새창
  • MY PAGE
  • 장바구니
  • 위시리스트
  • 주문/배송
  • 고객센터
  • lotte.com

CONRANSHOP.KR

더콘란샵 - 믿을 수 있는 롯데닷컴이 운영합니다.

자주찾는 질문

FAQ빠른검색
쇼핑가이드 > 취소/교환/반품

교환/AS 방법

질문 목록
NO 질문
1 가구배송의 교환/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 교환/반품 주의사항
  - 가구의 경우 제품 특성상 개봉 및 조립 후에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가구의 경우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반품 시 정상가 10%의 반품 비용이 발생합니다.
  - 매트리스의 경우 위생 관리상 포장 개봉 및 사용 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밀봉된 상품은 뜯으면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택배 발송 및 가구, 설치 상품 等 개봉시 불가) ▶ 교환/반품 배송비
  - 단순변심에 따른 교환/반품 시에는 회수 운송비가 별도로 발생합니다.
     (단,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2 교환 시 발생되는 비용은 얼마인가요?
답변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시, 전담택배를 이용하여 반품상품을 보내실 경우, 수거 배송비와 교환 배송비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일반상품, 전담택배를 이용하여 반품 시 6,000원의 교환비가 부과되며, 교환 접수 시 선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택배를 이용하여 반품상품을 보내실 경우에는 선불로 발송하시면, 교환 상품 배송비만 웹을 통해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교환비용은 [My Page > 쇼핑정보 > 주문취소/교환/반품 > 주문취소/교환/반품 접수]을 통해 직접 결제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3 상품의 교환절차를 알려주세요.
답변
1. [My Page > 쇼핑정보 > 주문취소/교환/반품 > 주문취소/교환/반품 접수]에서 교환 신청합니다.

2. 교환신청 시 전담택배 혹은 직접택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전담택배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으셔도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에서 자동으로 상품을 수거하는 서비스입니다.
  - 전담택배를 선택하실 경우 일정 금액의 반품 및 교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직접택배의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입니다. 선불로 상품을 보내신 후, 반드시 [My Page > 쇼핑정보 > 주문취소/교환/반품 > 반품/교환접수내역] 화면에서 반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교환접수를 취소해야할 경우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고객만족센터(☎ 1522-0074 또는 1:1문의하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교환접수 절차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정상적인 교환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4 상품 A/S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답변
1. 무상 A/S 기간은 제품 하자의 경우 구매한 일자로부터 1년 입니다.

2. 고객님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발생된 A/S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A/S문의 - 롯데백화점 강남점 콘란샵 매장 : 02-531-2591~5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5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한가요?
답변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반품하시고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셨다면 1:1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1:1 문의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