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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콘란샵 - 믿을 수 있는 롯데닷컴이 운영합니다.

공지사항 편리한 쇼핑을 위해 유익한 정보를 꼭 읽어보세요.

공지사항 목록
NO 제목 등록일
12 구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안내_시행일 : 2024.09.04 2024-07-17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구매회원 이용약관이2024년9월4일부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11 [공지사항] 구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안내_시행일: 2023.07.01 2023-05-19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스토어입니다.

  구매회원 이용약관이 2023년 07월 01일부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개정 사유 : 이용약관 적용 사이트 변동 (롯데슈퍼프레시 사이트)



감사합니다.
10 [공지사항] 구매회원 이용 약관 개정 안내_2023.4.18 2023-03-08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구매회원 이용약관이 2023년 4월 18일부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 개정 사유 : 회원 서비스 정책 의거 개정  
 
▶ 제10조 (회원가입)
- 변경 전 : 2. 4) 회원가입 신청자 중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단, 14세 미만이라도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을 경우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는 정책을 적용하는 일부 사이트, 매장은 예외로 합니다.
- 변경 후 : 2. 4) 회원가입 신청자 중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단, 만 14세 미만이라도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을 경우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하는 정책을 적용하는 일부 사이트, 매장은 예외로 합니다.  

▶ 제10조의2 (소셜서비스를 통한 간편회원가입)
- 변경 전 : 1. 회사는 사이트 또는 매장 별로 간편회원가입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회사가 지정한 소셜서비스를 통해 간편가입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간편가입회원의 경우 등급 혜택, 일부 상품 구입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간편가입회원은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변경 후 : 1. 회사는 사이트 또는 매장 별로 간편회원가입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회사가 지정한 소셜서비스를 통해 간편가입회원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간편가입회원의 경우 등급 맞춤 혜택, 일부 상품 구입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간편가입회원은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11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변경 전 : 6.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변경 후 : 6. 1) 제10조 제2항의 승낙거부사요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제23조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
- 변경 전 : 2. 1) 구매회원 등급 산정 및 등급에 따른 할인,적립 등 혜택 제공
- 변경 후 : 2. 1) 구매회원의 구매 이력에 따른 할인,적립 등 혜택 제공  

▶ 제27조 (회원 혜택 서비스)
- 변경 전 : 1. 회사는 사이트 또는 매장을 이용하여 구매회원이 상품등을 구매한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구매회원에게 소정의 등급을 부여할 수 있으며, 각 등급에 따라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구매회원에게 부여하는 등급 및 혜택에 관한 제반사항 및 그 변경은 별도의 서비스 화면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구매회원의 등급은 구매회원의 신용을 보증하거나 금융 신용상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4. 구매회원이 구매회원등급제도의 목적과 취지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등급의 삭제 및 해당 구매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 정치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 변경 후 : 1. 회사는 사이트 또는 매장을 이용하여 구매회원이 상품등을 구매한 금액, 횟수, 빈도 및 기타 이용 실적 등을 토대로 구매회원에게 일정한 혜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구매회원에게 부여하는 혜택에 관한 제반사항 및 그 변경은 별도의 서비스 화면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구매회원의 등급 또는 회사가 부여한 혜택 등은 구매회원의 신용을 보증하거나 금융 신용상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4. 구매회원이 혜택서비스의 목적과 취지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등급 등 혜택의 회수 및 해당 구매회원에 대한 서비스 이용 정치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 개정 사유 : 회원 권익보호 강화      

▶ 제8조 (보증의 부인)
- 변경 전 :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이용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등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이용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와 관련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이용자가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 변경 후 :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이용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 상품등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이용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만 판매회원과 구매회원 간 거래에 있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판매회원 또는 구매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 제11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변경 전 : 6) 4. 상습성의 판단은 내부 규정이 있는 경우 그에 따릅니다. 9) 재판매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여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 변경 후 : (삭제) 6) 4. 상습성의 판단은 내부 규정이 있는 경우 그에 따릅니다. 9) 재판매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여 실소비자 혜택을 저해하는 등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 제32조 (지식재산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변경 전 : 4. 회사는 구매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는 등 관련법령이나 회사의 방침에 따라 조치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변경 후 : 4. 회사는 구매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는 등 관련법령이나 회사의 방침에 따라 조치할 수 있으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및 이로 인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고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로 인한 피해 발생의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에 기인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35조 (회사의 면책)
- 변경 전 :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거래 시스템만을 제공할뿐이며, 사이드틔 거래시스템을 이용한 거래 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거래 당사자가 책임을 져야 합니다. 3.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 하지 않습니다. 5.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 제6조 제2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면합니다. 7.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는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본조 제1항 내지 제 2항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 변경 후 : 1. 회사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사이트를 기반으로 한 거래 시스템만을 제공할뿐이며, 사이드틔 거래시스템을 이용한 거래 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해서는 당해거래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3.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 하지 않습니다.  (삭제) 5.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제6조 제5항의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을 면합니다. 9. 본조에도 불구하고, 제1항 내지 제2항의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3항 내지 제6항의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손해에 대해 위와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9 [ 공지사항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0-03-02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4/28 롯데ON이 오픈됨에 따라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아래 변경 사항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 [공지사항] 구매회원 이용약관 개정 안내_시행일:2020.11.19 2020-11-11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회원제에 따른 약관 내용의 수시 변경에 따라 고객 고지 피로도를 완화하기 위하여
구매회원 이용약관이 2020년 11월 19일부로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 제1조(목적) *****************************************
▶ 변경 전 : [참고] 본 약관이 적용되는 사이트 및 매장 (단, 제공 서비스에 따라 개별약관 동의가 필요할 수 있으며, 개별 약관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롯데ON 엘롯데, 롯데마트몰, 롯데프레쉬, 롭스온라인몰, 롯데백화점, 샬롯홈디바이스, 더콘란샵, 무인양품, 마트문화센터, 마트M쿠폰, 백화점문화센터, 백화점 웨딩 멤버스 등
▶ 변경 후 : 삭제  

감사합니다.
7 [공지사항]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_시행일:2020.10.23 2020-10-26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2020년 10월 23일 부로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①항 주문/결제 및 기타 서비스 이용 시 수집한 정보의 보유기간 현행화
-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상품 안내 및 렌탈 상담 시 수집한 정보의 보유기간 현행화
-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①항 수탁자 목록 현행화 → 위수탁 계약 체결 업체 추가 및 종료 업체 삭제 / 재수탁 업체 추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상세 내용은PC 버전 공지사항에 PDF 파일로 첨부하였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lotteon.com/p/customer/customerCenter/customerNotice  
감사합니다.  
6 [공지사항] 고객센터 상담업무 전환 안내 2020-05-15
내용

<고객센터 상담업무 전환 안내>


안녕하세요. 콘란샵입니다.

저희 고객센터는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5/17까지 전화상담을 이메일 상담으로 임시 전환합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해 배송 조회와 주문취소 및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마이페이지 내1:1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RL: https://secure.conranshop.kr//mypage/order/listApplyClaim.lecs

*1:1문의 이용은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조속한 시일 내 전화상담을 재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 [공지사항]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_시행일: 2020.08.28 2020-08-27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2020년 8월 28일부로아래와같이변경되어안내드립니다.       

조항

변경 내용

제1조 (총칙)

[변경 전]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변경 후]
…,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유관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제2조(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①항 주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정보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항목 현행화
- 공동현관 출입번호 수집·이용 목적 등 추가

제6조(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①항 수탁자 목록 현행화

- 위수탁 계약 체결 업체 추가 및 종료 업체 삭제

- 재수탁자 업체 추가

제7조(개인정보의 국외 처리 위탁)

수탁자 목록 현행화

제8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변경 전]
③ 이용하지 아니하는 고객의 개인정보 파기 등
당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29조2항에 의거하여 …
[변경 후]
③ 이용하지 아니하는 고객의 개인정보 파기 등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제39조의6 ①항에 의거하여 …

 
[참고]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상세 내용 파일 첨부
 
감사합니다.  
20200828.pdf20200828.pdf
4 [ 공지사항 ]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2020-05-06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 2020년 5월 22일 부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조항 변경 내용
제2조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 목적) ①항 회원가입, 주문 등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정보
-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항목 현행화
 : SNS을 통한 회원가입 서비스 관련 항목 삭제
 : 드라이브&픽 서비스 상품전달 수집 항목 삭제
 : 이벤트 경품증정 시 수집항목 일부 삭제
 : 롯데ON 챗봇 서비스 제공 시 수집항목 삭제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②항 개인정보 제3자제공 업체 현행화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 위탁) ①항 수탁자 목록 현행화
- 상품공급업체 목록 현행화
- 위수탁 계약 체결 업체 추가 및 종료 업체 삭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3 [ 공지사항 ] 롯데오너스 서비스 이용 약관 개정 안내 2020-04-23
내용
 
안녕하세요. 더콘란샵 온라인 스토어 입니다.
롯데닷컴에서 운영 중인 롯데오너스 서비스의 이용약관이 2020년 4월 28일부로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사전 공지 드립니다.
 
1. 대상 회원의 가입 사이트 범위
2. 롯데오너스 서비스 이용 유형 중 연간 회원과 연간 회비 내용 추가
3. “회사”가 제공하는 특별 혜택 제공 기준 변경 반영한 회비의 결제 및 환불 내용 추가
-특별 혜택 제공 기준 변경
     
변경 전
변경 후
월 회비 결제 회원에게 첫 정기결제 시
특별혜택 제공
연 회비 결제 회원에게 매 정기결제 시
특별혜택 제공
 
 
외 변경 사항은 아래 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제 2조 (정의)
1. “유료회원 서비스(“롯데오너스”, 이하 “서비스”라 함)”란, 대상회원이 유료회원제 가입절차에 따라 유료회원에 가입함으로써 “회사”가 유료회원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이때 서비스의 세부내용은 별도의 서비스 세부내용 안내 페이지를 통하여 그 내용을 공지하며, 서비스의 명칭은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대상회원”이란, 롯데멤버스㈜가 운영하는 L.POINT 회원 중 L.POINT Single Sign On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7개 상거래 사이트에 모두 회원으로 가입한 자를 의미합니다
.
3. “유료회원”이란, 대상회원 중 본 약관에 동의 의사표시 및 회비 결제 정보를 입력하고 무료체험 기간에 해당하거나 별도의 회비를 결제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
4. “무료체험 기간”이란, “회사”가 무상으로 서비스의 일부를 제공하기로 공지한 기간을 의미하며, 그 기간 및 명칭, 무상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임의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5. “서비스 이용 기간”이란, 무료체험 기간 및 유료회원이 가장 최근에 결제한 회비를 기준으로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개별 안내한 기간을 의미합니다
.
6. “회비”란, 무료체험 기간 경과 후에도 “회사”로부터 서비스를 제공 받고자 하는 대상회원이 “회사”가 정한 결제 주기에 따라 결제하는 소정의 금액을 의미합니다.
제 2조 (정의)
2. “대상회원”이란, 롯데멤버스㈜가 운영하는 L.POINT 회원 중 L.POINT Single Sign On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가 운영하는 모든 상거래 사이트에 모두 회원으로 가입한 자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유료회원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서비스 내용 및 가입절차에 대한 정보 제공

나. 서비스의 운영 및 이행
다. 마케팅 정보 제공 및 이행
라. 기타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대상회원의 기준, 서비스의 내용 등은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변경된 내용을 최소 7일 전에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단, 불리하게 변경되는 경우 30일 이전에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3. 전 2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부득이하게 불리하게 변경된 서비스를 기존 유료회원에게 소급적용하게 되는 경우, 유료회원은 불리하게 적용됨을 사유로 하여 “회사”에 서비스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을 한 유료회원에게 사유발생일이 속한 해당월의 회비를 전액환불합니다. 단, 불리한 변경을 기존 유료회원에게 소급 적용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 항의 내용을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
4. “회사”는 회비와 관련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 유료회원이 변경된 회비를 결제하기 전에 유료회원에게 그 내용을 개별적으로 알리고 새로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회원이 기 동의한 기존 요금제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 경우에는 본 항이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
5. 유료회원은 무료체험 기간 동안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무료체험 기간은 유료회원 가입 시 최초 1회에 한하여 제공되며, 서비스 해지 신청, 자격 상실 등의 사유로 유료회원 서비스 이용 자격을 상실한 회원이 유료회원에 다시 가입한 경우에는 무료체험 기간은 추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6. 무료체험 기간이 경과한 이후에는 회비를 결제한 유료회원에 한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3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3. 전 2항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부득이하게 불리하게 변경된 서비스를 기존 유료회원에게 소급적용하게 되는 경우, 유료회원은 불리하게 적용됨을 사유로 하여 “회사”에 서비스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을 한 유료회원에게 사유발생일이 속한 해당월의 회비(연간 회원의 경우 연간 회비)를 전액환불합니다. 단, 불리한 변경을 기존 유료회원에게 소급 적용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 항의 내용을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회비의 결제 및 환불)
1. “회사”는 무료체험 기간이 만료일 이전에 유료회원이 별도의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하지 아니하면 유료회원 가입시 입력한 회비 결제와 관련한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 가입시 안내한 방법에 따라 회비 결제를 진행합니다.
2. “회사”는 회비의 결제(승인)가 완료된 경우 회원에게 결제 사실을 개별 통지합니다
.
3. 사전 입력한 정보의 오류, 카드 이용금액 한도 초과 등의 사유로 회비가 결제(승인)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4. 결제된 회비는 당월 회비에 대해 7일 이내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7일 경과 후에는 환불되지 아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첫 정기결제 회원에 한하여 “회사”가 제공한 특별혜택(웰컴 포인트 등)을 반환할 수 없는 경우 첫 정기결제 회비는 환불되지 아니합니다. 기타 환불 조건에 대한 세부사항은 “회사”가 별도 안내한 내역에 따릅니다
.
5. 전 4항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유료회원이 서비스 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 (회비의 결제 및 환불)
4. 결제된 회비는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는 금회 결제한 회비에 대해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7일 경과 후에는 환불되지 아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가 제공한 특별혜택(웰컴 포인트 등)을 반환할 수 없는 경우 회비는 환불되지 아니합니다. 기타 환불 조건에 대한 세부사항은 “회사”가 별도 안내한 내역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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